다이슨 에어 랩 2년이 지난 지금도 고가이고 구하기 어려운 게 참 신기하다 생각하면서 2년간 사용해본 경험을 솔직하게 리뷰해볼까 해봅니다. 비교 분석이 아니고 제가 가지고 있는 가장 기본적인 구성으로 써본 장단점을 간결히 리뷰해 보겠습니다.
다이슨 에어랩 내 돈 내산 사용기
2년 전 생일에 선물 받은 다이슨 에어 랩 가장 기본 구성인 볼륨 앤 쉐이프(이 당시 가장 저렴해서가 아니라 구매할 수 있었던 구성상품이 이 제품뿐이었음)를 구매하고 2년간 추가 구매 없이 그냥 사용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건 무조건 사셔야 합니다. 단점이라고는.... 글세 가격? 말고는 없는 것 같아요!
아! 또 하나 구입하기가 너무 어렵네요... 가품도 많고.. 심지어 홈쇼핑에서도 가품을 파는 어이없는 사고도 있었고... 제가 구매할 때는 더욱 심했는데 지금도 그런 것 같더라고요... 사용해보면 그럴만하네 하고 생각이 드실 겁니다.
다이슨 에어 랩 사용 후 만족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
● 우선 미용실에서 한 것보다 내가 한 드라이가 거짓말 같지만 더 마음에 들어서입니다. 머리가 얇아서 볼륨감 잡는 게 항상 스트레스였는데 에어 랩 사용 후 그 스트레스를 말끔히 사라졌습니다. 매번 미용실 가실 필요도 없고 간단한 사용법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 사용법 찾아보시면 아주 많이 자세히 나옵니다. 설명보다 직접 동영상 보시며 효과적으로 따라 해 보세요 금방 배울 수 있어요! 저는 이분 유튜브 영상 추천드립니다. 간결하게 처음 쓰시는 분에게 아주 유용할듯합니다.)
https://youtu.be/IWaBtoQmEIY(다이슨 에어 랩 간편 사용법)
● 사용의 편의성이 아주 뛰어납니다. 제가 처음 사용했을 때 30~이상? 걸린 것 같아요... 생각보다 잘 안되더라고요...(이때 사용법을 잘 모르고 익숙지 않아서 그랬음) 지금은 외출할 때 10분 정도 투자하면 간단히 미용실에 거 막 나온 드라이한 머리로 만들 수 있습니다.
머리를 감고 편하게 뚝딱 샤방샤방하게 머리를 금방 만들수 있다? 이러면 거짓말이겠지만 10분 정도 투자해서 머리를 다하고 나서 평상시 뭔가 만족스럽지 않아 계속적으로 만지작만지작하는 습관이 없어지는 당신을 볼 수 있을 겁니다.
머리가 어느 정도 길다면 처음 써본 분이라도 전과 후가 확연히 틀려지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똥 손인 저도 지금은 잘 사용하고 있어요^^;)
● 머리 웨이브 만드는 제품은 참 많은데 이 제품 정말 머릿결을 상하지 않고 사용할수 있는게 가장큰 장점이라고 할수있는것 같습니다.머리결 상해서 미용실가서 많은 돈을 투자해서 관리해야 하는데 돈 값어치 하는 에어랩 이제품 확실히 머리결 상하는 일이 아주 적어서 너무 좋습니다.
● 머리를 말리면서 동시에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효과적인 시간적 배분이 정말 사용해보면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게 얼마나 출근시간에 효과적인지... 가격 생각은 던져버리세요~적극 추천드릴수 있습니다.
다이슨 에어 랩 구매를 망설일 수밖에 없는 치명적인 이유?
○ 저 또한 남들 다사용하면서 좋다고 하는데 구매해보고 싶은 욕구가 컸지만.... 다들 아시겠지만... 가격이... 사악해도 너무 사악합니다....ㅠㅠ 풀 옵션 구매하려면 100만 원은 들어갈 듯.... 이 가격이면 그냥 미용실 가지... 이런 생각이 가장 먼저 드는 것이 사실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양의 머리를 한꺼번에 손질이 어렵다. 손잡이가 너무 두껍다.
○ 소음에 예민한 분이라면 약간 고려해 보야합니다. 일반 드라이기보다 소리가 큰 편은 아닙니다. 단지... 그 소음의 수준이 소리가 아주 얇고 날카로운 느낌? 삑~~~~ 쉑~이런 소리가 아주 가늘고 높은 데시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구매 고민하시는 모든 분들께 간단한 답
가격이 워낙 고가라서 좋은 것은 알겠지만 구매를 쉽사리 할 수 없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확실히 말슴드릴 수 있습니다. 값어치를 하는 제품입니다. 후회 없음....^^
나 같은 똥 손도 할 수 있을까? 고민 안 하셔도 됩니다. 정말 똥 손인 저도 잘하고 다닙니다.
드라이기 한번 구매하면 보통 10년은 사용하지 않나요?(저만 그런가?)이 제품도 그만큼 사용한다고 생각하면 엄청난 이익이라 생각합니다.
미용실 펌 보통 20만 원 정도 들여서 하는데 저는 2년간 커트만 하고 항시 이 제품 사용하고 있습니다.이것만 생각해도 저는 이익이라고 생각합니다.
글을 쓰고 보니까 이제품 영업사원 같네요....ㅡㅡ그만큼 정말 추천드릴수 있습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6개월 할부로 과감히 구매하세요! 6개월 뒤면 정말 당신 것이 돼있을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