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이나 싱크대 수전은 오래 쓰다 보면 물때가 얼룩덜룩 생기는데 이게 생각처럼 잘 지워지지 않습니다. 이제 햄버거를 사 먹고 감자튀김과 함께 주는 일회용 케첩 집 냉장고에 한 개쯤은 있을 것입니다. 그 일회용 케찹한개면 광이 반짝반짝 빛나는 수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일회용 케첩하나면 얼룩진 각종 수전 깨끗하게
집안에 유통기한 지난 케첩이나 햄버거 세트 시켜먹고 감자튀김에 따라오는 일회용 케첩 하나쯤은 우리 집 냉장고에 보면 항상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이제 그 케첩을 이용해서 욕실 얼룩덜룩한 물때를 반짝반짝 빛나는 수전으로 손쉽게 바꿀 수 있는 꿀팁을 알아보겠습니다.
얼 룬진 수전 청소 케첩으로 끝내자!
준비물은 아주 간단히 수명이 다한 칫솔, 그리고 일회용 케첩이면 끝!
위 사진과 같이 요런 케첩 집에 한 개쯤 구비하고 있으시죠? 그럼 이것으로 깜짝 놀랄 정도? 는 아니고 반짝반짝 빛나는 수전으로 바꿔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일회용 케첩을 개봉하고 다 쓴 칫솔과 함께 욕실에 가서 얼룩이진 수전에 사정없이 뿌려주세요!
일회용 케첩한개면 보통 욕조 수전 세면대 수전 두 개 정도는 충분히 뿌릴 수 있습니다.
핫도그에 케첩뿌리듯 흐르지 않게 잘 발라주세요!
그런 뒤 부드러운 다 쓴 칫솔로 케첩을 수전에 꼼꼼히 발라주세요 구석구석 꼼꼼히 발라만 주시면 됩니다.
케첩을 다 골고루 발랐다면 5분~10분 정도 그대로 놔두시면 됩니다.
10분 정도 지났다면 샤워기로 물을 틀어 칫솔과 함께 살살 문지르며 케첩을 깨끗이 씻어내 주세요!
아주 간단히 짧은 시간에 수전 청소가 끝이 났습니다.
이제 한번 볼까요? 수전이 어떻게 변해있는지?
반짝반짝 윤이 나는 수전이 우리 집 수전이 맞나 싶을 정도로 광이 나네요! 일상에서 알고 있는 분도 있지만 혹시 모르고 게셨다면 지금 당장 실천해 보세요!
욕실이 한 것 밝아 보일 겁니다. 주부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싱크대로 지금 달려가 케첩을 뿌리세요~~ 설거지할 때 조금은 기분이 UP 되는 기운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댓글